‘타다 넥스트’
검색결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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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팩플] 토스에서 타다 부른다...다시, 모빌리티 확장 노리는 토스
모빌리티 플랫폼 타다가 모바일 금융 앱 토스 안으로 들어간다. 토스 앱에서 타다 택시를 부를 수 있다는 의미다. 매달 1500만명(월활성이용자)이 쓰는 토스가 ‘앱 인 앱(App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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카카오 벤티·타다는 설치 못한다…택시 강도 막는 '택시의 비밀' [강갑생의 바퀴와 날개]
택시 지붕에 다양한 모양의 갓등이 달려 있다. 뉴스1 일반 승용차와 택시를 구별하는 방법은 몇 가지가 있습니다. 우선 번호판 바탕이 흰색인 일반 승용차와 달리 영업용인 택시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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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신뢰 서로 낮아졌다"…킥보드 업체 '타다 인수' 무산된 사연 [팩플]
타다의 대표적인 모빌리티 서비스 타다 넥스트. 연합뉴스 떠들썩하던, 공유 킥보드 업체 더스윙의 ‘타다’(운영사 VCNC) 인수가 무산됐다. 협상 과정에서 여러 당사자들 간 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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'토스'도 '타다'를 구하지 못했다…결국 구조조정, 결정타 둘 [팩플]
타다가 고강도 구조조정에 착수했다. 사진 뉴스1 한때 출시 9개월 만에 이용자 100만명을 돌파하면서 신드롬을 일으켰던 ‘타다’ 운영사 VCNC(이하 타다)가 경영난 끝에 구조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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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사설] 혁신 막았던 기득권에 경종 울린 ‘타다’의 무죄 확정
'타다금지법'이 통과되기 이전인 2019년 12월 타다 차량이 서울 중구 남대문로 주변에서 운행하는 모습. 연합뉴스 ━ 대법 무죄 판결에 이재웅 “혁신은 죄가 없다” 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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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콜택시 아니다" 멍에 벗었지만…4년새 타다는 콜택시 됐다
1일 오후 타다 로고가 붙은 자동차가 서울 세종대로 사거리를 지나고 있다. 연합뉴스 “혁신은 죄가 없습니다.” (이재웅 전 쏘카 대표) 승합차 호출 서비스 타다가 ‘불법 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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